누눕's blog

[개봉기] 몽블랑 벨트 38157 본문

일상/건전한 소비생활

[개봉기] 몽블랑 벨트 38157

누워서눕기 2020. 10. 26. 22:18

평소에 정장입을 일이 별로 없기에 

벨트 사는걸 계속 미루고 있었다.

그러다 백화점 상품권이 생긴 김에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www.ssg.com/

 

[SSG.COM]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처음에는 백화점 가서 살까 하다가 SSG.com에서 정했다.

SSG PAY 어플을 이용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충전할 수 있기때문에

백화점을 구지 가지 않고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었다.

 

 

ssg.com

 

SSG.com이 통합쇼핑몰로 되어있어서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몰의 물건들을 동시에 검색할 수 있었다.

그래서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할 것인지 병행수입으로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것인지 고민해야 했다.

사실 병행수입 제품은 한번도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조금 망설여지긴했지만 워낙 가격적인 부분이 괜찮았다.

 

벨트라 AS같은거 굳이 생각할 필요 없을 거 같아서

이마트몰에서 병행수입 제품으로 구매를 결정했다.

먼저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업체를 먼저 검색해본후 중국업체인지만 확인했다.

확인해본 결과 한국업체여서 구매했다.

 

 

포장은 뽁뽁이에 잘 감싸서 왔다.

배송은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았다.

해외배송은 아니여서 다른 여타 제품과 비슷한 시간이 걸렸다.

 

 

 

몽블랑은 모든 제품의 포장이 비슷한 거 같다.

상자에 붙어있는 스티커의 글씨는 일단 깔끔했다.

 

 

 

노랑 상자 안에는 몽블랑 검은 상자가 들어있다.

몽블랑 로고도 깔끔했다.

그냥 종이박스 재질에 코팅 좀 되있는 느낌이다.

몽블랑 지갑 구성품이랑 비슷하다.

 

 

 

상자 안에는 몽블랑 파우치랑 서비스 가이드같은 종이 몇개가 들어있었다.

 

 

 

 

파우치 안에는 벨트와 벨트 끼는 부분 두 개가 들어있다.

갈색 한 개, 검은색 한 개 이렇게 두 개가 있다.

이 벨트 자체가 원래 양면이라 두개 들어있는 것 같다.

벨트는 갈색 부분과 검은색 부분으로 되어있다.

 

 

 

벨트 옆에는 몽블랑 각인이 되어있고 가운데에는 몽블랑 로고가 박혀있다.

가죽 느낌이 생각보다 좋았다.

가죽이 아직 새거라 그런지 굉장히 빳빳했다.

벨트는 생각보다 얇았다.

허리에 끼는 부분보다 더 얇았다.

 

몽블랑 각인이 되어있는 부분

 

안쪽부분에는 저렇게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데 벨트를 줄이면 저부분이 먼저 잘린다.

그게 좀 아쉽다.

그 외에도 스티치부분이나 벨트 위아래 부분은 견고하게 되어있다.

 

몽블랑 로고 모습

벨트 끼는 부분과 벨트 로고가 있는 부분이다.

로고는 깔끔하게 박혀있고 쇠부분 마감도 만족스러웠다.

 

벨트 허리에 맞출때 여러 차례 시도한 흔적이다.

처음에는 너무 많이 자르면 돌이킬 수없을까봐

조금씩 자르다보니 저렇게 많이 자르게 됐다.